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1일(수) 2024년 추석 행사 ‘릴레이 한가위’를 복지관에서 개최한다.
금번 ‘릴레이 한가위’는 추석 추억 나누기 카카오톡 응모, 추석 덕담 적기, 패브릭 복주머니 꾸미기, 전통놀이 체험, 문화예술 공연 관람 등의 5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마다 스탬프를 적립하고 모든 스탬프를 모은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지급된다.
특히 ‘추석 추억 나누기 카카오톡 응모’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추석을 주제로 가족, 친구, 개인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과 이야기를 응모 받으며 총 8명에게 와우리장작구이 백운호수점 외식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백상훈 관장은 “장애인은 물론 비장애인도 참여 가능해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추석 행사를 통해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는 2024년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의왕시 장애인 및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사례발굴 및 개입, 기능향상지원, 직업훈련, 고용지원, 평생교육, 장애인식개선, 복지 네트워크 구축, 주민조직화, 자원개발 및 관리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경기신문 = 이상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