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 월드몰서 ‘그로브’ 팝업 운영

2025.07.14 09:30:07

K-패션 인기 브랜드 그로브, 도심형 휴양 콘셉트로 220여 종 상품 선보여
푸마 협업 스니커즈 오프라인 최초 공개… SNS 화제 제품 재출시도

 

롯데백화점이 K-패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잠실 월드몰에 여성복 브랜드 그로브 팝업스토어를 열고, 푸마 협업 제품을 포함한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14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K-패션 브랜드 그로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CITY VACATION’을 테마로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여름 시즌 신상품과 재출시 제품 등 약 220여 종의 의류를 판매한다.

 

그로브는 1960년대 패션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로, 일본 도쿄와 중국 상해 등지에서 팝업을 통해 주목받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상해 팝업에서는 두 달간 12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고, 일부 제품은 하루 만에 완판됐다.

 

특히 온라인 출시 직후 전량 품절된 푸마와 협업한 ‘모스트로 페이 그로브 아트모스 핑크’ 스니커즈가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에서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해당 제품은 그로브 특유의 디자인 감각이 더해진 푸마 대표 모델 ‘모스트로 페이’의 협업 버전으로, 판매가는 13만 9000원이다.

 

이외에도 노바 티셔츠(4만 8000원), 카렐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7만 8000원) 등 다양한 여름 의류를 구성해 MZ세대를 공략한다. 상품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협업 스니커즈 구매 시 ‘I♥GR 슬리퍼’를 증정하며, 금액대별 구매 고객에게는 머리끈, I♥GR 가방, 티셔츠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 운영을 통해 MZ세대와 203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를 중심으로 K-패션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김이은 롯데백화점 영디자이너팀 치프바이어는 “그로브는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라며 “이번 팝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K-패션의 영향력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a94013283@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