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한국인 맞춤 캡슐세제 ‘테크 수퍼캡스’ 출시

2025.08.19 12:23:33

이마트와 협업, 6종 라인업 선봬

 

LG생활건강이 한국인의 세탁 고민을 겨냥한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를 출시했다.

 

19일 LG생활건강은 자사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테크 수퍼캡스(Super Caps)’ 6종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테크는 1966년 국내 최초 세탁세제를 출시한 뒤 16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판매 1위를 기록한 국민 세제 브랜드다.

 

이번 수퍼캡스는 사용이 간편한 캡슐 제형으로, 애벌빨래 없이도 빨간 국물, 삼겹살 기름, 각종 소스 등 한국인이 자주 묻히는 150가지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 특히 건조기 사용 후에도 최대 28일간 향이 지속돼 세탁 후 만족감을 높인다.

 

라인업 중 대표 제품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찌든 때와 베개·땀·발 냄새 등 특유취를 제거하고, ‘향기맥스’는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향기 캡슐 기술을 적용해 섬유유연제 없이도 오래가는 향을 제공한다. 

 

이 외에 울 세탁 전용 ‘울드라이’, 소량 빨래에 적합한 ‘파워 딥클린’, 실내 건조용 ‘실내건조’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LG생활건강 테크 브랜드 담당자는 “최고 기술력과 이마트 유통 전문성이 결합해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만족하는 세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세탁 고민을 늘 함께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수퍼캡스 6종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14일부터 론칭 기념 ‘1만 2950원 2+1 행사’를 진행하며, SSG닷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mft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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