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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경영’ 화성지사… 꽃 전시회 유치

동탄신도시 내에 꽃전시회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국토지공사 화성지사(지사장 홍창현)는 2·4분기 고객감동의 날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제6회 화성시 꽃전시회를 유치했다.

공사는 행사기간 행사장내에 ‘한국토지공사 고객쉼터’를 운영, 행사를 지원하고 전시회장을 찾은 매수고객과 입주민,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업지구를 안내하고 공급토지에 대한 고객의 불만 및 건의사항을 수렴, 업무에 반영했다.

고객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꽃과 곤충을 주제로 하는 전시회가 동탄신도시에서 개최되는 데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한국토지공사의 고객사랑에 대한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공사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이강길 고객지원 2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사랑에 대한 실천을 한층 더 다짐하고, 지자체 행사를 적극 지원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국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린경영’ 경기본부… 현장 의견 청취

한국토지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창연)는 9일 클린토공 구축을 위한 고객간담회를 개최, 고객 불만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공사의 계약·관리 및 건설공사점검 업무와 관련된 담당자를 대상으로 이뤄진 이번 간담회는 업체관계자 19명과 토공 관계자 등이 참가해 업체의 개선요구와 애로사항을 듣고 이를 적극 수렴하는 자리였다.

2005년부터 반기별로 고객간담회를 개최해 온 토지공사는 지난해까지 본사에서 진행하던 것을 올해부터는 현장 위주의 의견을 듣기 위해 각 지역본부로 이관했다.

토지공사는 고객간담회를 통해 기성금 지급제도 등 그동안 총 17건의 제도를 개선해 공사의 청렴도 향상에도 기여했다.

한국토지공사 경기지역본부 관계자는 “전 직원의 반부패 서약서 작성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행동강령 교육, 업무 청렴계약제 시행, 분기마다 고객에게 클린 브리프를 송부하는 등 다방면에 걸쳐 클린 토지공사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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