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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보, 맞춤형 보증 서비스 제공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지난 5일 고객만족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2007년도 상반기 직원교양교육’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2007년도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통한 고객만족실현을 위해 민원인 응대요령과 친절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

또 여성의 사회활동이 활성화됨에 따라 직장내 성희롱에 대한 잘못된 의식전환과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성희롱 예방교육 등 다양한 내용도 함께 다뤄졌다.

이어서 경기신용보증재단은 확대간부회의를 개최, 올해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향후 업무계획을 수립했다.

재단은 올해 상반기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대해 추진한 주요업무에 대한 성과를 분석한 결과, 5월말 현재 전년 동기 대비 126.7% 증가한 3천245억원의 보증공급을 실시, 당초 계획했던 7천억원의 보증공급목표 이상이 달성될 것으로 예상했다.

경기신용보증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 교양 교육을 강화해 고객 감동서비스와 함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공격적이고 신속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고객 수요에 맞는 맞춤형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기업하기 좋은 경기도 건설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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