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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관광객 유치 ‘낭만 세일즈’

道-경기관광公 ‘다이내믹 윈터’ 캠페인
관광유치단 파견… 겨울상품 홍보 박차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만 현지에서 경기도 설경의 낭만을 세일즈 하는 ‘다이내믹 윈터, 경기도’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사는 캠페인을 위해 도를 비롯한 수원시, 용인시, 경기도관광협회, 양지리조트, 에버랜드, 스킨애니버셔리, 쁘띠프랑스, 웅진플레이도시 등 9개 기관 20여명 내외로 구성된 대규모 ‘경기도 관광유치단’을 파견, 대만 최대박람회인 ‘2011 타이베이 관광박람회(ITF, International Travel Fair)’에서 겨울상품 홍보에 나선다.

이에 앞서 관광공사는 지난 12일 대만의 희린(喜麟)여행사를 비롯한 12개 현지여행사와 ‘슈퍼 스키(SUPER SKI)’ 상품을 개발하는 업무협약(MOU)을 맺고, 도 겨울상품 기획 및 판매를 적극 독려키로 했다.

이에 따라 도는 올 12월부터 내년 동계시즌까지 2천명의 대만 관광객이 도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대규모 세일즈 활동을 통해 올 겨울 대만의 화련고급공업직원학교 등 3개 학교 수학여행단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내년에는 시·군, 관광업계 및 청소년 관련 기관과 해외수학여행단 유치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 보다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동계 비수기를 타계할 수 있는 겨울상품 외에도 수학여행과 같은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적 마케팅으로 내년도 외래관광객 유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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