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올아워즈’(ALL(H)OURS)의 신곡 '도깨비‘(SHOCK)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도깨비‘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으로 구성된 올아워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속 타이틀곡.
최근 EDM 클럽신에서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Drift Phonk’(드리프트 퐁크)를 케이팝에 접목한 ‘도깨비’는 찢어질 듯 강렬하게 울려 퍼지는 곡 사운드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도깨비' 뮤직비디오는 올아워즈의 화려한 비주얼과 쉴 틈 없이 펼쳐지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 편, 각 멤버의 표정 연기 및 카리스마도 뽐내고 있다.
최근 구독자 57만 명의 유명 케이팝 리액션 유튜브 채널 'Form of Therapy'에서는 '도깨비'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노래와 안무, 멤버들의 실력을 극찬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및 편집에 대해 호평한 바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온 올아워즈는 과격하고 충격적인 조합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올아워즈는 오는 10월 6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한류 뮤직 페스티벌 '16th KMF2024' 출연을 확정하는 등 국제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경기신문 = 이찬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