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벅스(대표 한석우)가 운영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조사발표하는 제1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음악포털 부문에 최초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벅스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음악포털 부문이 새롭게 추가된 2007년부터 3년 연속 1위로 선정돼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선호도 측면에서 최고의 음악포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해 12월 쥬크온과 벅스의 서비스 통합으로 재탄생한 음악포털 ‘벅스’는 19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음악포털로 4월 초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도 새롭게 변신할 계획이다.
올해 3월에는 ‘벅스’ 브랜드를 사명에 결합, 회사명을 ㈜네오위즈벅스로 변경하면서 브랜드 강화에도 많은 역량을 쏟고 있다.
네오위즈벅스 한석우 대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상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폭넓은 기기 지원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해온 것이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면서 “음악포털 1위 브랜드에 걸맞은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