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 6일 강당에서 공사 임직원과 고객 대표 등이 참가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지향 ECO Service 선포식을 가졌다.
‘ECO Service’의 ‘ECO’는 경제성의 Economy와 친환경성의 Ecology를 함축 의미한 표현으로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에너지 공급과 에너지생활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받는 글로벌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선진 기업혼이 담겨있다.
정승일 사장은 “값싸고 질 좋은 고객 서비스가 기업 최고 가치이며 생산·공급·서비스·경영일반 등 공사 전체 영역에서 ECO Service 정신을 가슴에 새기고 전직원이 나서 실행해 나가자”고 당부했고 전 직원은 고객 만족 최상의 기업혼을 살려나갈 것을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