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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항 시설 긴급보수 만족도 고객 직접 평가

인천항만공사(이하 IPA)가 인천항 항만시설의 긴급유지보수만족도 평가를 이달 말 시행한다.

20일 IPA에 따르면 이번 시행되는 만족도 평가는 지난해에 있었던 긴급유지 보수사항에 대한 항만이용자의 직접 평가로 추진된다.

인천항 시설물의 긴급유지 보수는 항만공사의 ‘시설물긴급유지보수시행에관한규정’에 따라 시행되며 각종재해 등 시설물 생애주기에 발생할 수 있는 시설의 손상 및 파손 등에 의해 신속히 대처하고 있다.

이번 평가를 받는 시설보수 건은 인천항 제3문 주변 포장도로 파손부 긴급보수 등 총 32건이 해당된다.

박정서 항만시설팀 과장은 “유지보수 만족도 평가를 항만시설 이용자가 직접 평가하도록 해 이용자의 의견이 정확히 수렴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근거로 시공업체를 평가 시 우수업체에 대해 협약연장 등 인센티브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항 시설물 긴급유지보수는 포장보수업과 기계설비업 등 인천항 전반의 시설물에 대해 신속히 복구할 수 있도록 6개 보수업종에 17개 업체를 선정해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평가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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