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인·적성검사 폐지 19일까지
현대중공업
15일까지 연구원·장학생 등
대우건설
관련 전공자 인턴·신입 채용
NHN
신입·경력 전산학 등 전공자
본격 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한화그룹, 대우건설 등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
12일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에 따르면 한화그룹은 제조·건설부문, 금융부문, 서비스·레저부문의 각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올해 8월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부터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한화그룹은 올해부터 인·적성검사를 폐지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전형만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9일 오후 3시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www.netcruit.co.kr)로 하면 된다.
현대중공업은 신입사원 및 연구원, 장학생을 모집한다.
신입 및 연구원의 경우 대상직무는 설계, 영업, 연구개발, 생산관리, 경영지원 등이다. 4년제 대학 8월 졸업 예정자 혹은 졸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장학생은 2014년 2월 이후 졸업예정자여야 하고, 석사 진학 예정이며 학사 4학년 이상이어야 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현대중공업 채용 홈페이지(recruit.hhi.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우건설은 시공·사업관리, 설계, 경영지원, 법무 등 각 분야에서 신입사원과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대학 올해 8월 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부터 지원할 수 있으며, 인턴사원은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설계분야는 기계, 전기, 토목, 건축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이달 24일까지 대우건설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wooenc.com)를 통해 하면 된다.
NHN이 3월 12일부터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직군이다. 전산학 및 컴퓨터공학 관련 학과를 전공한 졸업자 혹은 8월 졸업예정자부터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채용하며 경우에 따라 필기 테스트 및 인·적성 검사가 추가될 수 있다. 서류전형 마감 예정일은 4월 1일이며, 지원은 NHN 채용 홈페이지(recruit.nhncorp.com)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