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전 계열… 26일까지 접수
GS칼텍스
인턴도… 기술개발은 석사
LG유플러스
마케팅 등 내달 14일까지
STX그룹
STX 팬오션·조선해양 등
CJ그룹, GS칼텍스 등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CJ그룹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회사는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등 CJ그룹 전 계열사이고, 모집부문은 각 계열사별로 다르다. 서류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CJ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할 수 있다.
GS칼텍스에서 대졸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모집분야는 무역, 경영기획, 기술개발부문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고, 기술개발 분야는 석사 이상이어야 한다. 인턴 사원은 화공엔지니어, 생산엔지니어, 무역, 기술영업분야의 인재를 모집하며 오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GS칼텍스 홈페이지(www.gscaltex.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8일부터 인턴십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마케팅, 영업, 네트워크, 기술 등이다. 마케팅과 영업, 네트워크 분야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와 2014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서류접수는 다음달 15일 오후 6시까지 LG 유플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를 통해 할 수 있다.
STX그룹은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TX그룹 계열사 각 부문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오는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STX와 STX팬오션, STX솔라는 25일, STX조선해양과 STX중공업은 26일까지 STX채용 홈페이지(www.yourstx.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