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힘찬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5~6일 전남 구례군에 위치한 지리산 노고단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쌍용차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련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우수 대리점, 우수 지역본부, 딜러 마이스터 포상과 함께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목표달성 결의문 채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상반기 최우수 대리점에는 판매 및 종합관리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부산 동구대리점이 차지했으며, 경인지역본부가 최우수 지역본부로 선정됐다.
대리점의 최고 영예인 딜러 마이스터 부문에선 구미대리점이 누적 5천175대 판매로 1위를 차지했다.
또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함께 지리산 노고단 등반은 물론 ‘모험과 극복, 도전정신’이란 주제의 열띤 강연을 통해 대리점 대표로서 갖춰야 할 리더십 함양과 영업 마인드 고취 등은 물론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모험과 도전 정신으로 삶의 위기를 극복해 내는 지혜를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지난 2월 출시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한 코란도 C등 코란도 Family Brand가 지속적인 판매 증가세를 보이며 상반기 6만9천460대를 판매해 지난 2007년 이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하반기에는 안정된 판매와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시장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통해 판매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