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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명품 친절서비스 道內 ‘최고’

민원행정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수상

 

이천시의 민원 행정서비스가 경기도내 최고의 명품 친절서비스로 인정 받았다.

시는 최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개최된 ‘2013 경기도 민원행정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도내 232건의 민원행정 개선사례 중 1차 서면심사를 거쳐 최종 채택된 10개의 사례에 대해 각 시·군의 민원담당자가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심사위원 및 청중의 질의에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시는 ‘365일 친절와이파이(Wi-Fi)’란 주제로 매일 아침 친절교육과 친절 사례집 발간, 친절다짐대회 등의 친절네트워크를 구축해 시민에게 행복한 친절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발표해 도의원 및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시는 도지사 표창과 시상금을 받았으며 오는 11월 안전행정부에서 주최하는 전국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 출전해 시의 명품 친절서비스를 전국에 전파할 예정이다.

엄기화 시 민원봉사과장은 “365일 친절와이파이를 통해 앞으로도 이천시 종합민원실을 찾는 고객에게 행복한 전파를 끊임없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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