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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7년 연속 내수판매 증가 이어간다”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다짐

쌍용자동차는 7년 연속 내수 판매 증가를 위해 2016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했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올해 상품 경쟁력 제고 및 마케팅 역량 강화, 대리점 환경 개선 및 전문 영업인력 육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및 영업만족도 제고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지난해 쌍용차는 내수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44.4% 증가한 9만9천664대를 판매해 지난 2003년 이후 12년 만에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해 최우수 대리점에는 춘천대리점과 제주행운대리점이 선정됐으며 최다판매 대리점은 서광주대리점, 최우수 영업사원과 세일즈 마이스터 명인에는 화곡대리점 유지현 오토매니저와 일산킨텍스 김태우 오토매니저가 각각 뽑혔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올해는 티볼리 롱바디와 전 차종 상품성 개선 모델의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판매 목표뿐만 아니라 흑자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전 부문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택=오원석기자 o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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