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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소비자 찾아가는 세일즈형 농업교육

강화군은 도하개발아젠다(DDA)농업협상과 한·칠레자유무역협정(FTA) 등 급변하는 국내외의 농업환경에 적극 대응하고자 '희망과 꿈이 있는 2004 벤처농업 소비자교육'을 지난 15일 강화성산예수마을에서 가졌다.
이번 교육은 농민대상이 아니라 강화 농산물의 우수성 및 소비확대를 위해 강화를 방문한 도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앞으로도 각종 소비자단체 등 4천명을 대상으로 연중 고객을 찾아가는 세일즈식 교육을 할 계획이다.
이날 도시소비자들은 고품질 우수농산물 선택요령 및 현장 시식회 등을 갖고 농산물 샘플도 제공받았다.
한편 교육에 참여한 한 도시소비자는 "강화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게 됐고 농산물 샘플을 받아 기분도 좋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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