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김 시장은 시청 종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설 등을 점검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김 시장은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에게 친절한 포천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민원실 직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변긍수 시 민원토지과장은 “지속적인 민원실 환경 개선 사업을 추진하고 주요시책을 발굴해 시민편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안재권기자 ajk8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