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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삼성단지에 현장 민원창구 개설

수원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삼성전자 단지내에 민원창구를 개설, 각종 민원서류를 현장에서 발급해 주기로 했다.
시는 이에 따라 29일부터 삼성전자 단지내 한가족프라자에 7평 규모의 민원창구를 마련하고 행정7급 1명과 기능 1명.공익1명 등 3명을 파견근무시키기로 했다.
영통구 매탄3동 소속으로 마련된 현장 민원창구는 평일은 오전 10시30분∼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각각 근무하며, 삼성전자 휴무일인 첫째.셋째 토요일은 근무하지 않는다.
업무는 온라인망을 통한 팩시밀리 민원은 물론 동사무소와 똑같이 주민등록 등.초본 등 각종 민원업무(182종)를 처리하며, 토지(임야)대장과 공시지가확인원 발급까지 담당하게된다.
또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청취, 구청과 시청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게된다.
시 관계자는 "국내 최대 첨단산업이 입지한 삼성디지털 단지내에 현장민원실이 운영돼 소속 직원들이 기업생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 마련과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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