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화)

  • 구름많음동두천 24.3℃
  • 흐림강릉 26.6℃
  • 흐림서울 26.1℃
  • 구름많음대전 27.8℃
  • 흐림대구 28.9℃
  • 구름많음울산 28.1℃
  • 흐림광주 27.2℃
  • 흐림부산 27.1℃
  • 흐림고창 27.7℃
  • 맑음제주 28.1℃
  • 맑음강화 23.8℃
  • 구름많음보은 27.3℃
  • 흐림금산 28.0℃
  • 흐림강진군 26.2℃
  • 흐림경주시 29.5℃
  • 구름많음거제 27.6℃
기상청 제공

캐리어에어컨,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서 MZ세대와 적극 소통

 

캐리어에어컨이 친환경 캠핑 콘서트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남양주 더글램핑에서 열린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매력을 전했다.

 

48시간 동안 캠핑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은 맑은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로, 약 1만 7,000여 명이 관람객이 방문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캐리어에어컨 부스는 브랜드의 상징인 파란색을 메인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남양주의 숲과 페스티벌의 흥겨움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했다.

 

부스 내에는 MZ세대의 취향을 담아낸 포토존과 브랜딩 티셔츠, 리유저블백 등 캐리어에어컨의 한정판 굿즈가 전시되어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링던지기, 보물찾기 이벤트, 변화의 바람을 다짐하는 메시지를 남기는 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호기심을 자극해 큰 인기를 끌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120년의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온 캐리어에어컨이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서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동시에 친근함을 전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나 특별한 메세지를 담은 소비와 경험을 통해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2030세대 젊은 층에게 캐리어에어컨이 추구하는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설명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