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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가는 행정서비스 헌장 운영

인천시 계양구는 기존 방문고객 위주의 행정서비스 홍보에서 과감히 탈피, 금년 1월부터 고객을 직접 찾아가
알리는 행정서비스헌장 순회 홍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 구에 따르면 구는 현장인지도 향상을 위한 보다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홍보 마인드 전략을 전개하기 위해 기존의 본청 방문 위주의 홍보에서 과감히 탈피, 관내 11개동을 순회하면서 행정서비스헌장의 개념 및 내용을
안내하고 홍보물 등을 전달하는 '찾아가는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헌장제'를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고객과 공무원간의 서비스 제공의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만족사항에 대해 시정 및 보상품을 지급하는 행정서비스 보상제를 운영 하기 위해 구 홈페이지(http://gyeyang.go.kr) 행정서비스 헌장 코너에 '고객 불편사항 보상신청란'을 개설해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여통로를 열었다.
구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5년 연속 행정서비스 운영 최우수 및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올해에도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해 홍보 및 서비스체제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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