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2 (금)

  • 구름많음동두천 30.4℃
  • 구름많음강릉 30.5℃
  • 구름많음서울 31.7℃
  • 구름조금대전 32.8℃
  • 구름조금대구 35.4℃
  • 맑음울산 33.1℃
  • 구름조금광주 33.3℃
  • 맑음부산 30.4℃
  • 구름조금고창 31.8℃
  • 맑음제주 33.3℃
  • 구름조금강화 27.5℃
  • 구름조금보은 31.3℃
  • 구름많음금산 32.5℃
  • 구름조금강진군 33.7℃
  • 구름조금경주시 36.3℃
  • 맑음거제 30.0℃
기상청 제공

넷마블 엠엔비, 크림·김씨네과일과 협업...신규 의류 컬렉션 공개

‘김&양 컬렉션’ 론칭...오는 15일까지 판매
쿵야 레스토랑즈, 크림 입점…다양한 신상품 출시 예정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 및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의류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김씨네과일’은 개성 있고 소장 가치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의류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김씨네과일 시그니처 아이템 ‘새끼 티셔츠’를 활용한 양파 새끼 티셔츠, 양파쿵야의 개성있는 그래픽을 활용한 돈되는 양파 티셔츠 등 티셔츠 2종과 캐릭터 아트웍과 과일, 야채 그래픽을 활용한 과일&야채 스트링백 1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협업 제품은 크림(KREAM) 기획전으로 공개됐으며,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크림(KREAM)에 입점, 앞으로도 크림(KREAM) 단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림(KREAM) 입점을 기념해 지난 12월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소원상점’에서 공개했던 빤히 티셔츠와 클리어 아이즈 티셔츠도 판매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