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2월, 자사 SUV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그랑 콜레오스는 할부 이율을 낮추고, QM6와 아르카나는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4.5%의 합리적인 할부 이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스마트 유예 할부를 통해 월 20만원(E-Tech 하이브리드 기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025년부터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 5년간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아이코닉 및 에스프리 알핀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보호 필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QM6는 3개월 단기 할부 선택 시 100만원 혜택과 0% 이율을 누릴 수 있으며, 2월 구매 시 최대 3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역시 0%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13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중형 세단 SM6는 인스파이어 트림 구매 시 250만원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생산 월별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전무는 "부산공장 생산 시설 업데이트를 마치고 그랑 콜레오스 생산을 재개하여 빠른 인도를 약속드리며, 노후차량 보유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