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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메뉴 출시 누적 250만 개 판매

'메가베리 아사이볼', 한 달 만에 누적 30만 개 판매... 단일 디저트 최초

딸기시즌 음료 판매량, 전년 대비 100만 개 더 팔렸다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메뉴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동기간 대비 100만 개가 더 팔리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딸기 시즌의 대표 메뉴인 '딸기 라떼'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간 대비 11%가량 판매가 증가하며 전반적인 딸기시즌의 흥행을 주도했다.

 

고객의 출시 요청을 반영한 '왕메가 딸기라떼'는 스테디셀러 '왕메가' 시리즈의 신메뉴로,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로 딸기 메뉴에 대한 관심도를 키웠다. 이 외에도 달콤상큼 딸기라임펀치, 별빛가득 요구르트, 딸기요정 핑크 츄러스 등 메뉴도 마니아층의 입맛을 터치하며 딸기시즌 흥행을 함께 이끌었다.

 

'메가베리 아사이볼'은 단일 디저트 품목 최초로 한 달간 3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구매 접근성과 가성비를 높인 점이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메뉴의 흥행 요인에 대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맛/양/트렌드 등을 모두 만족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먼저, 원재료 가격이 폭등한 가운데에도 딸기라떼 판매가를 3년 내내 유지하며 착한 가격의 딸기시즌 메뉴로 입소문이 확산됐다. 왕메가 딸기라떼(950ml, 32oz) 역시 기존 딸기라떼(590ml)보다 용량은 60% 이상 커졌지만, 가격은 절반 정도의 수준만 반영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딸기시즌 메뉴들에 쏟아지는 관심과 호평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오르는 물가에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성원에 보답하여 딸기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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