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마트 코리아는 오는 24일 하루동안 팝마트 네이버 스토어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마트 브랜드 데이는 신규 고객 유입과 아트 토이 경험 확대를 위한 할인 및 인기상품 재입고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팝마트 코리아는 행사 당일 전 제품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투명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리뷰 고객 30명을 선정해 3천원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할 계획이다.
팝마트의 인기 상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인기 피규어 제품이 재입고되는 ‘팝이슈 러시’도 진행된다.
이 날 재입고되는 상품은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메가 스페이스 몰리x오징어게임’과 ‘더 몬스터즈 체크메이트 시리즈 인형’ 등이다. 또한 지난 21일 출시된 ‘메가 로얄 몰리 모네 수련 1000%’도 입고될 예정이다.
24일 오후 6시부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송 한정 할인 혜택과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인증, 소통왕,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데이는 팝마트의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아트 토이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팝마트의 다양한 IP를 만나보고 특별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