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오는 23일까지 인기 주방용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주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방 새 단장을 위한 식기부터 봄나들이 필수품인 캠핑·피크닉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상반기 주방페어'는 쿠팡의 대표적인 주방용품 할인 행사로, 테팔, 락앤락, 코렐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락앤락은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산리오 도시락 및 텀블러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테팔은 절삭력과 내구성을 강화한 독일산 프리미엄 칼 '아이스포스' 라인업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에서는 ▲테팔 매트 그레이 3종 세트 ▲코렐 잉글리쉬가든 원형 4인 18P 세트 ▲바겐슈타이거 스텐 사각 트레이 세트 ▲프로그 건조가 빠른 빨아쓰는 행주 타올 ▲글라스락 렌지쿡 촉촉한 햇밥용기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주방페어 대표특가', '주방 새단장하기', '캠핑/피크닉 용품' 등 다양한 테마 코너를 운영한다. '주방페어 대표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주방 새단장하기' 코너에서는 식기세트, 냄비,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을, '캠핑/피크닉 용품' 코너에서는 간식 조리 도구, 그리들, 캠핑 식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신학기와 봄을 맞아 주방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