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이 ‘빵지순례’를 콘셉트로 성수동 식빵 맛집 ‘밀도’와 신촌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을 맞붙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한다.
SSG닷컴은 오는 17일까지 2주간 미식관 단독 상품 중심의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맛 VS 맛’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빵지순례’를 테마로 성수동 식빵 맛집 ‘밀도’와 신촌 베이글 맛집 ‘마더린러 베이글’이 고객 투표로 맞대결을 펼친다. 투표 참여 고객에게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20%, 30% 할인 쿠폰 중 한 장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쿠폰 적용 대표 상품으로는 ▲문경사과 롤케익(1+1) ▲대만식 삼색 샌드위치(최대 30% 할인) ▲치플레 수플레 치즈케이크 ▲서울역 디저트 맛집 ‘포컬포인트’ 수제 파이(각 20% 할인)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고사리 익스프레스 ▲효뜨 ▲윤서울 ▲리북방 등 유명 맛집 간편식과 ‘벤슨’ 아이스크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단독 상품을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고객 반응이 좋은 상품을 엄선해 참여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차별화 상품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 마련해 고객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