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오는 17일 신세계푸드의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활용해 ‘더블비프치즈버거’와 ‘블랙페퍼더블버거’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버거는 국내산 원육 함량 69% 이상을 사용한 두툼한 패티와 셰프가 개발한 특제 소스를 적용해 맛과 품질을 강화했다. ‘더블비프치즈버거’는 패티 2장에 치즈, 그릴드 어니언, 피클, 바비큐 소스를, ‘블랙페퍼더블버거’는 패티 2장과 그릴드 어니언, 피클, 블랙페퍼 소스를 더했다.
또 투명 용기를 적용해 패티와 야채 등 재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문점 대비 약 10% 저렴한 3980원에 판매해 가성비를 강화했다. 출시 기념으로 30일까지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0ml 탄산음료 1종을 증정한다.
이경미 이마트24 FF팀 MD는 “신세계푸드의 맛 노하우를 담아 전문점 수준의 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최근 편의점 내 프리미엄 버거 수요가 늘어나면서 상품군을 확대해오고 있다. 실제 올해 1~8월 프리미엄 버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으며, 상품 종류도 지난해 20종에서 올해 23종으로 늘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