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축제로 대규모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2주간 롯데 그로서리 쇼핑 축제 ‘땡큐절’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땡큐절’은 롯데쇼핑 내 그로서리 사업을 담당하는 ▲롯데마트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맥스(MAXX)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고객이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각 채널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필수 식품부터 주류, 생활용품, 잡화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품목을 반값에 선보인다. 여기에 결제 금액을 낮춰주는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특히 ‘그로서리 본업 경쟁력’을 내세운 대표 할인 기획전 ‘땡큐딜’을 주차별로 선보인다. 한우, 사과, 전복, 계란 등 식탁 필수 품목을 초특가로 구성해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
우선 1주차 행사 기간인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한우는 물론, 축산 MD(상품기획자)가 직접 경매로 공수한 최상위 1++(9)등급 한우 ‘마블나인’도 반값에 선보인다. 킹크랩 역시 환율 부담에도 불구하고 반값 행사로 올해 최저가를 기록할 전망이다. 레드, 블루, 브라운 중 크기와 풍미가 가장 뛰어난 레드 킹크랩만 엄선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높였다.
롯데슈퍼도 같은 기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한우 할인전을 열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일자별 초특가 행사로 최대 60%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인기 상품군 전 품목 반값 행사와 단독 기획 상품까지 마련해 고객이 실속과 즐거움을 동시에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얼리버드 쿠폰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 롯데마트GO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9만 5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 증정한다. 본 행사 기간에는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재방문 쿠폰 증정 행사도 이어진다. 온라인몰 롯데마트 제타(ZETTA)에서는 일자별 할인 코드를 선착순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땡큐절은 롯데 그로서리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격 혜택과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각 사업부의 역량을 총집결했다”며 “매장에 방문한 순간 ‘정말 땡 잡았다’고 느낄 만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