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무협 3D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 ‘영웅 온라인’의 신규 여성 캐릭터가 업데이트 됐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여진 여성 신규 캐릭터는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처음 업데이트로 기존의 캐릭터인 백무정, 임아령, 대소려, 곽천에 이어 다섯 번째 영웅 캐릭터로 탄생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캐릭터명은 ‘호월영’으로 금색머리와 푸른 눈을 가진 페르시안의 느낌을 표현했으며 두 자루의 검을 사용한 화려한 검무가 특징이다.
특히 ‘호월영(胡月英)’은 현악사라는 직업적 특징을 살려 비파를 연주를 이용한 음파 공격과 쌍수무기인 쌍추와 쌍도를 활용, 무희가 춤을 추는 듯한 공격방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영웅 온라인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 받고 싶은 경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면도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1개월 동안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영웅 온라인에 다시 접속하면 경험치 80%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국내 뿐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과 미국에 진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정통 무협 액션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