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훈지청(지청장 김호열)은 31일 2008년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만족(CS) 슬로건 선포식 및 친절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 및 결의대회에서 수원보훈지청 전 직원들은 ‘2008 친절다짐’ 결의와 친절다짐서 서명 등을 실시하고 앞으로 수원보훈지청이 전국에서 최고의 친절 1번지 보훈관서로 거듭나자는 진심 어린 뜻을 내 비췄다. 또 지청장을 필두로 모든 직원들이 서로 서로에게 스마일 뱃지를 달고 보훈가족을 내 가족처럼 진심으로 섬기는 수원보훈지청만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수원보훈지청은 고객섬김 방송과 친절강사 지정제, 고객섬김 체조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