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성남시지부는 '2008 비전선포식 및 윤리 실천 대회를 열고 참여·혁신·봉사정신과 윤리의식으로 일등 농협과 성남 공동발전에 적극 나설 것을 결의했다.
농협 성남시지부는 지난 1일 농협 강당에서 전흘수 지부장를 비롯 관내 일선 지점장, 시 지부 직원 등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08 비전선포식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농협인 3대 시대 정신인 참여 정신, 혁신 정신,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일등 농협 성남’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선진 성남을 비전으로 제시했다. 또 이들은 물량·수익 규모에 조화된 맞춤식 경영으로 신 성장 동력사업 발굴·확충, 미래형 첨단도시 e-푸른성남 발전과 함께 하는 농협체제 구축, 농협다운 농협, 신뢰 받는 농협, 하나되는 농협 만들기에 선도적 역할 수행 등 3대 과제를 실천해 나가기로 하고 청렴하고 투명한 농협문화 정착을 이루어 나가자는 내용의 농협인 윤리경영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
전흘수 지부장은 “성남 농업의 발전과 더불어 시민과 함께하기 위해 존재하는 농협인들의 미래 비전제시와 윤리 실천은 시대적 과제”라며 “평소 업무활동과 이웃사랑 실천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농협이 돼 나가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