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운영을 맡을 인천국제컨벤션센터(송도컨벤시아)가 오는 10월 개관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26일 공사에 따르면 송도컨벤시아의 원활한 국·내외 홍보·마케팅활동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운영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제작은 문의사항 접수시 실시간으로 담당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는 등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두고 제작 됐으며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메인페이지를 통해 센터의 아름다운 외관을 중시했다.
이와 함께 애니메이션효과를 통해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송도국제도시의 이미지를 형상화 했으며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되는 팝업박스를 통해 컨벤션개최지로서 인천의 다양한 장점들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데 노력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센터의 홈페이지는 기존 국내외 컨벤션센터들의 홈페이지를 분석해 사용자편의를 극대화하도록 제작됐으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송도컨벤시아만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컨벤션센터의 시설정보는 물론, 교통, 숙박, 관광, 쇼핑 등 필요한 모든 정보가 망라돼 있으며, 특히 행사주최자 및 기획자들에게 즉석에서 임대관련 임시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게 구성됐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