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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서비스마인드 차별화 성과

안성 시설관리공단 ‘우수’선정
경영실적 전년대비 18.57증가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 경기도가 실시한 시·군 산하 23개 지방공기업(지방공사·지방공단)에 대한 2007년도 경영실적 평가에서 ‘우수’ 등급에 선정됐다.

2일 시에 따르면 ‘2007 지방공기업 경영평가’는 ▲경영체계 ▲정책준수 ▲고객만족도▲사업성과 등 4개 지표 37개 항목에 걸쳐 실시됐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06년 행정자치부 주관 최우수공기업 선정에 이어 또다시 ‘우수’ 공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차별화된 경영철학과 직원의 서비스마인드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 최고의 서비스 제공으로 글로벌 경쟁시대를 선도하는 전문 공기업으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시 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경영’,‘변화와 혁신경영’,‘윤리경영’,‘지식경영’의 4대 핵심전략 아래 ‘열린마음봉사대’ 운영,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등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점수의 지속적인 상승, 산업자원부의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획득하는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했다. 또 신 노사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무분규, 무쟁의, 무파업 등의 노사 평화선언식을 갖는 등 노사 윈-윈 패러다임으로 시민을 위한 공기업이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다.

경영실적에서도 전년 대비 18.57% 증가(3억6천만원) 하는 등 사업운영 내실화와 경영정보화, 사업의 효율성 증대 등 경영전반에 대한 개선 등이 평가에 영향을 끼쳤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김진석 이사장은 “이번 성과는 ‘전국 제일의 공기업’을 지향하는 임직원 모두의 노력 끝에 얻은 값진 결과”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시민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전국 제일의 공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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