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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시민 체감 친절 서비스 행정 구현

전화친절도·방문모니터링 우수자 시상식

김포시는 지난 6일 시장실에서 2008년 전화친절도 및 방문모니터링 우수 부서와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은 시가 고객만족 행정 실현을 위하여 전직원과 민원부서를 대상으로 지난 2008년 하반기에 실시한 전화친절도 및 방문모니터링 평가 결과에 따른 것으로서, 전화친절도 최우수자로는 시민봉사과 김세연, 문화예술과 한종식, 보건행정과 이선희씨가 각각 선정 됐으며, 우수자로는 기획감사담당관실 신동호외 5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전화친절도 우수 부서로는 가족여성과, 하수과, 환경보전과가, 방문모니터링 부문은 시민봉사과, 청소행정과), 경제진흥과, 주민복지과가 각각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강경구 시장은 대시민 친절응대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격무 속에서도 공직자의 기본이 되는 대시민 친절자세를 견지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부서와 직원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시 관계자는 “친절한 전화 응대는 대(對)시민 행정서비스 제공의 최일선 접점으로 중요성이 매우 큰 만큼, 전화친절도 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BSC성과지표 반영 및 우수 부서·직원에 대한 시상금 등 인센티브 제공을 통하여 시민이 체감하는 친절지수를 대폭 향상시켜 고객만족의 행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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