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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자비엔날레 홍보효과 ‘두배’

道, 홈플러스 후원사 등록… 코 마케팅 협약체결
매장 내 입장권 판매·도예인 참여 홍보행사 추진

경기도는 삼성홈플러스와 손잡고 제5회 세계도자비엔날레 홍보를 강화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도와 홈플러스는 오는 3월중 수원지역 점포에서 코 마케팅(Co-operation Marketing)을 위한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코 마케팅은 한 프로젝트를 여러 회사가 동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이날 협약에 따라 도는 홈플러스를 도자비엔날레 공식 후원사로 등록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주요매장에서 도자기 전시와 체험·퍼포먼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비엔날레 입장권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도자비엔날레 개최 기념 사은행사를 열어 우수고객에게 입장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국 111개 점포를 활용주당 700만부를 발행하는 홈플러스 전단지에 도자비엔날레를 안내하게 된다.

도는 협약을 맺은 뒤 전국 주요 홈플러스 매장에서 지역도예인, 비엔날레 홍보대사, 도지사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홍보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도자비엔날레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도민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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