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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보, 직원교양·직무능력향상교육 실시

고객만족도 서비스 위상 제고
전화친절·실무담당 핵심 지원사업 등 교육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박해진)은 경기신용보증재단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조직역량강화 및 전문인력 양상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직원교양강좌 및 직무능력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고객 전화응대요령과 친절마인드 제고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친절 서비스 교육, 건전한 직장문화 형성을 위한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자기 개발 교육, 고객 서비스의 가장 기본인 직무능력 향상 교육 등으로 이뤄졌다.

친절서비스 교육에서는 실제 전화 모니터링 결과를 사례로 잘 된 부분 및 미흡한 부분, 전화친절 실천을 위한 매너와 에티켓의 올바른 이해와 활용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 교양 강좌 이후에는 직무능력향상 교육을 통해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업무와 관리업무 등의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재단의 핵심지원 사업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에 실시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직원교양강좌 및 직무능력향상 교육’은 경기신용보증재단이 3년 연속 공공기관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을 받고 최근의 서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 보증지원을 한 결과 대외적으로 재단의 위상이 높아져 직원들의 고객만족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재도약을 위한 기회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

박해진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최근 우리 재단의 위상이 많이 높아졌다. 경제 위기로 인해 서민경제살리기에 대한 관심이 대단히 높은 때에 재단이 제 역할을 잘 해줘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어 가능한 일이었으며 모두 직원들의 공”이라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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