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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 ‘자연&’ 아파트 소비자 외면

유명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추진

경기도시공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자연&’ 아파트가 소비자의 외면으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타 유명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시공사 이한준 사장은 19일 행감에서 “지난해 초 공사가 의욕적으로 만들어낸 ‘자연&’ 브랜드가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고 있다”고 털어놓고 “과거에는 브랜드 가치를 떠나 분양만 하면 모두 팔리던 시기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부동산 침체속에서 경쟁력을 잃은 브랜드는 아파트 분양가 하락으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속에서 공사는 다른 유명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으로 고품질 아파트란 이미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에서는 현대 힐스테이트와 대림 e편한세상, 광교신도시에서는 현대 힐스테이트와 GS 자이와 브랜드를 공유키로 합의했다.

반면 공사는 기존에 분양을 마친 ‘자연&’ 아파트의 브랜드를 변경해 달라는 일부 아파트 입주민들의 요구에 대해서는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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