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도시개발공사는 고객만족경영의 지속적인 실천을 위해 ‘고객헌장 선포식’을 지난 1일 개최했다.
이날 전 직원은 고객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공사는 지난 5월에는 서비스에 대한 정립 및 표정, 인사, 전화, 대화예절 등 고객만족을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7월에는 고객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생각을 듣고, 보다 빠른 정보제공을 위해 네이버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을 운영하며 월1회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등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한 실천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서비스 수준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