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전국 한국지엠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3월과 4월 두 달 동안 ‘쉐비 케어 와우(Chevy Care WOW) 페스티벌’ 행사를 펼친다.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 행사는 쉐보레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기존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고있다.
이와 관련,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쉬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비 케어 WOW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파격적이고 다양한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더욱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전례 없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3~4월 한국지엠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500명에게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3월부터 올해말까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3년 동안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또는 10만km 보증수리 ▲7년 동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국내 최대, 최고의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