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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에 中企 진출 ‘뒷바라지’

성남산업진흥재단 방송 협약
판매수수료 인하·편성 등 지원
20일까지 업체모집… 3곳 선정

성남산업진흥재단은 NS홈쇼핑과 협약을 체결, 성남 소재 중소기업의 홈쇼핑 방송진출을 공동지원키로 하고 이에 참여할 업체를 접수한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재단은 중소기업의 NS홈쇼핑 방송 입점 및 송출료의 50%를 지원하며, NS홈쇼핑은 판매수수료를 대폭 인하해주고 기업홍보 동영상의 무료제작도 지원하게 된다. 또 판매효과를 높이기 위해 제품별 프라임타임 시간대에 방송편성도 이뤄지게 된다.

NS홈쇼핑은 2001년도에 창립된 이래 지난해 말 기준 1조1천251억원의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는 5위권 홈쇼핑사로 농수산 식품분야 등에서 전통적으로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용철 재단 대표이사는 “경기침체기에는 판로확대가 적극 시도돼야 함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은 실상 제약이 많을 수밖에 없다”며 “시는 클러스터 마케팅 전략에 입각, 대형 유통파트너 간 지속적 관계를 통해 판로개척에 박차를 가하는 등 투자-개발-판매가 선순환을 이루는 수도권 경제중심 도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NS홈쇼핑 전파를 이용할 수 있는 지원업체는 시에 소재해야 하며 제품의 품질과 방송의 적합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올해 3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재단 가사업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문의 ☎031-782-3232

/성남=노권영기자 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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