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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약자·장애인 콜 서비스제 운영

인천시 동부수도사업소는 3월부터 '노약자 및 장애인을 위한 콜서비스(Call-Service)제'를 운영키로 했다.
26일 동부수도사업소에 따르면 'Call-Service제'는 민원인이 수도사업소에 방문하지 않고 전화로 민원을 신청하면 직원이 방문해 민원처리를 하는 제도이다.
동부수도사업소는 주거지역과 먼 북동쪽 모서리에 위치해 그동안 많은 노약자가 민원처리를 위해 직접 방문하려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따라 동부수도사업소에서는 노약자 민원인을 위해 2002년 134명, 2003년 204명 등 338명에게 직원 및 사업소 차량으로 민원인을 귀가시키는 등 교통편의를 제공했다.
이에 동부수도사업소는 '노약자 및 장애인을 위한 Call-Service제'를 운영키로 하고 앞으로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사랑과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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