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는 10일 직원 25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민원처리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소통불가민원에 대해 정확한 이해와 악성 민원 응대매뉴얼에 따른 유형별 구체적 대응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정규기자 ljk@
인천 서구는 10일 직원 25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민원처리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한 소통불가민원에 대해 정확한 이해와 악성 민원 응대매뉴얼에 따른 유형별 구체적 대응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정규기자 l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