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연말까지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품 할인을 적용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31일까지 쿡킷 밀키트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식품 전체 매뉴 가격의 20%를 할인하는 ‘12월은 쿡킷과 스테이홈(STAYHO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CJ제일제당은 코로나19 상황으로 가정 내 취식 문화가 커진 점에 주목했다. 외식 대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스토랑 수준의 특식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오는 22일까지 쿡킷 인기 메뉴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 대해 원하는 날짜에 따른 배송 및 다음해 1월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중복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밀리 쿡스토랑’, ‘쿡린이를 위한 기획전’을 여는 등 방학기간 어린이 소비자와 쿡킷 메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를 위한 관련 이벤트도 실시한다.
‘패밀리 쿡스토랑’ 기획전의 경우 고객 후기를 분석해 어린이 인기메뉴 4종을 선정했다. ‘쿡린이’ 기획전은 조리 난이도가 낮은 메뉴 7종을 별도로 선정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연말연시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식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쿡킷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기획전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