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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독도사랑운동본부, 3·1절 앞두고 한국제지와 독도 굿즈 콜라보

 

(사)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사랑 후원기업인 한국제지가 국내에서 유일한 생산 복사지이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밀크 (milk) 복사지를 통한 독도 알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제지는 올해부터 생산되는 국산 복사지 밀크의 박스와 포장지에 ‘숫자로 보는 독도’ 콘텐츠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독도 홍보 콘텐츠를 확산, 인식시킬 계획이다. 실제로 독도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독도의 다양한 이야기를 일상생활에서 회자시켜 독도의 실효적 지배에 한걸음 가까워지게 하겠다는 의도다.

 

한국제지는 지난해 (사)독도사랑운동본부를 통해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 수호에 힘쓰고 있는 울릉군 독도의 행정기관에 밀크를 기부했다. 올해부터는 전국으로 유통되는 밀크 복사지 패키지에 대한민국 고유 영토인 독도 콘텐츠를 담아 독도 알리기에 적극 협조할 계획이다.

 

독도 알리기 콘텐츠는 밀크 80g A4 패키지에 우선 적용돼 전 라인에 순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또 판매 수익금 일부는 본부에 기부해 독도 수호 홍보 활동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안재호 한국제지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이자 주권의 상징인 독도와 국내 토종기업이자 국내 유일 생산 복사지 밀크의 만남은 필연적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산 복사지 밀크에 독도의 다양한 이야기를 입혀 국내 유일 생산 복사지로써 대한민국에 도움이 되는 역할 지속 수행할 예정”이이라고 말했다.

 

조종철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장은 “독도후원기업과의 콜라보는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독도를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도 실효 지배 강화에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최근 후원기업들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어 2022년에도 더 많은 제품을 통한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최정용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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