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화성시 동탄 2 신도시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21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동탄 르센텀은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128실, 라이브 오피스 403실, 상업시설 27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이번에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전용 84㎡ 위주 구성으로 아파트와 동일한 4 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했다. 타입별로 4.2m 길이의 광폭 거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 2면 수납설계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 단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벨리에 조성돼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 여건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옆에 약 7만 2000평 규모의 선납숲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도보권에 늘봄초, 다원중 등 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하나로마트, 이마트 동탄점, 롯데아웃렛, 이케아 등 편의시설도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청약은 오는 28~29일 양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3일 이틀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영천동 일원에 마련된다./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