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3 (화)

  • 구름많음동두천 25.6℃
  • 흐림강릉 31.4℃
  • 흐림서울 26.2℃
  • 구름많음대전 28.2℃
  • 흐림대구 29.2℃
  • 구름많음울산 28.0℃
  • 구름많음광주 26.9℃
  • 구름많음부산 27.1℃
  • 흐림고창 28.2℃
  • 맑음제주 28.3℃
  • 구름조금강화 24.2℃
  • 구름많음보은 27.1℃
  • 흐림금산 28.7℃
  • 구름많음강진군 27.0℃
  • 구름많음경주시 28.1℃
  • 구름많음거제 27.4℃
기상청 제공

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 기념 더블 적립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 올해는 봄과 겨울 두 차례 맛볼 수 있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30만 잔을 돌파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 라떼를 구매하면 겨울 시즌 e-프리퀀시 미션 스티커를 2개씩 적립할 수 있다.

 

e-프리퀀시 미션은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완성된다. 완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플래너, 라미 스페셜 에디션,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딸기 라떼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시즌 음료로 많은 고객분들이 기다리시는 음료”라며 “올해도 맛있는 딸기 라떼로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