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지난 6일 아동용 용돈 관리 앱 ‘퍼핀’을 운영 중인 레몬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 양사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 ▲ 협업 상품 개발 ▲ 온∙오프라인 인프라 활용한 브랜드 홍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퍼핀은 만 7세 이상 자녀를 위해 계좌 없이 만들 수 있는 교통카드 겸용 용돈카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퍼핀카드는 출시 7개월 만에 회원 수 17만 명을 돌파했다.
이마트24는 퍼핀카드의 주요 결제처인 편의점과 협업함으로써 알파세대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으로 양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퍼핀과의 업무 시너지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