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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H,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서 전 항목 점수 향상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종합만족도 점수 85.3점…전년대비 순위 4위 상승
사회적 만족, 서비스 과정 등 항목서 긍정적 평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평가원 주관으로 시행하는 ‘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대비 모든 부문서 향상한 성과를 거뒀다고 28일 밝혔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는 조사로,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총 5개 분야를 평가한다.

 

GH의 종합만족도 점수는 85.3점으로 전년 대비 2.9점, 순위는 4단계 상승했다.

 

특히 87.2점으로 최고 득점을 한 사회적 만족(전년 대비 +2점)과 서비스 결과 85.9점(+3.4점) 서비스 과정 85.7(+4.5점)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GH는 ▲도민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기회수도파트너스’ 구성 ▲실시간 정보제공을 위한 챗봇 서비스 운영 ▲입주민 주거생활 향상을 위한 시설개선 및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전 직급 대상 CS역량강화교육 실시 등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김세용 GH 사장은 “도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 고객만족도 점수가 상승할 수 있었다”며 “고객만족도 우수등급 획득을 목표로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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