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화양지구 최중심 입지를 자랑하는 '신영지웰 평택화양'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주)신영화양지구개발피에프브이는 이번달 3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다음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당첨자 정당계약은 6월 24일~26일까지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화양지구 9-1블록(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785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29층으로 10개 동 총 999가구 규모 대단지 아파트다. 전 가구가 실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됐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이 속한 평택 화양지구는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화양지구 내에서도 중심 상업지역이 인접한 마지막 최중심지라는 상징성을 갖추고 있는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공공청사 및 종합병원,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 등이 예정돼 있어 우수한 인프라와 교육환경이 마련돼 있다.
또한 38번 국도 및 서해안 고속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 이동이 용이하며, 안중대로와 서부내륙고속도로가 각각 올해 그리고 내년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여건이 크게 좋아질 전망이다. 특히 2030년에는 KTX를 통해 안중역에서 광명역, 용산역, 서울역까지 약 30분 대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지웰 브랜드에 걸맞게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국민 평형인 전용 84㎡로 구성돼 있으며, 4Bay 판상형 설계 및 타워형 설계,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 등 수요자들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한 관계자는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서평택을 대표할 자족도시로 개발 중인 화양지구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를 자랑한다"면서 "분양 이전 부터 지역 내외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파트"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화양지구의 우수힌 인프라를 모두 누릴수 있는 신영지웰 평택화양은 개발 호재도 풍부해 실수요자와 투자수요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청약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영지웰 평택화양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송담리 856-1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7년 4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