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토)

  • 구름많음동두천 26.6℃
  • 흐림강릉 28.8℃
  • 구름많음서울 28.1℃
  • 구름많음대전 27.6℃
  • 맑음대구 29.3℃
  • 맑음울산 28.8℃
  • 맑음광주 28.3℃
  • 구름조금부산 28.1℃
  • 구름많음고창 28.4℃
  • 구름많음제주 30.8℃
  • 구름많음강화 28.9℃
  • 구름많음보은 26.1℃
  • 구름많음금산 27.7℃
  • 맑음강진군 28.8℃
  • 구름조금경주시 28.5℃
  • 구름조금거제 28.3℃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프라임 데이’ 1~3위 석권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판매 최다 기록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아마존의 온라인 쇼핑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에 참가해 뷰티&퍼스널 케어(Beauty&Personal Care) 부문 전체 1~3위(판매 수량 기준)를 기록했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지난 7월 16일~17일 양일간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글로벌 브랜드 대표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가했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선보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제품은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전체 랭킹 1~3위를 석권했다. 먼저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Advanced Snail 96 Mucin Power Essence)'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라네즈의 대표 제품 ‘립 글로이 밤-베리향(Lip Glowy Balm-Berry)’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Lip Sleeping Mask-Berry)’이 2위와 3위로 집계되며 뒤를 이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되기도 했다.

 

이밖에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ATOBARRIER365 Cream)' 제품은 페이셜 크림&모이스처(Facial Cream&Moisturizers) 랭킹 2위를 기록하고, '미쟝센 퍼펙트 세럼(Mise En Scene Perfect Serum)'은 헤어 세럼(Hair Serums)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마존 채널 담당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2002년 북미 시장에 공식 진출한 이래 주요 글로벌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기업 명성을 공고하게 구축해왔다. 지난해에는 코스알엑스를 자회사로 편입하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북미 시장 매출의 고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배너


COVER STORY